● 리뷰어 서비스이용약관
1) 서비스 이용약관
유아이플래닛(이하 “회사”라 함)은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이용자가 회사의 리뷰마켓(이하 “서비스”)을 이용함과 동시에 온라인 상에서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가 보호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에 “회사”는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정보통신서비스 제공자가 준수하여야할 관련 법규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통하여 이용자들이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제반인 리뷰어센터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이하 "리뷰어"라 함)과 "회사" 간에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하며,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하지 않습니다.
“리뷰어” 가입의사 확인, “리뷰어”에 대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 인증, 자격 유지 및 관리, 물품 또는 서비스 공급에 따른 금액 결제, 물품 또는 서비스의 공급 및 배송, “유아이플래닛” 및 “리뷰마켓” 홍보를 위한 사용 등
제 2 조 [정의]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리뷰마켓 리뷰어센터”(이하 “리뷰어센터”라고 합니다)라 함은 "리뷰어"가 "캠페인"의 신청, 참여, 리뷰 관리 등을 위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캠페인 참여 및 결과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의미합니다.
② “리뷰어”란 “리뷰어 센터”를 이용하기 위해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③ “아이디(ID)”와 “비밀번호”란 “리뷰어” 식별과 정보 보호 및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리뷰어”가 선정한 문자와 숫자, 기호의 조합을 말합니다.
④ “광고주”란 마케팅 또는 콘텐츠 제휴 등을 목적으로 “회사”와 계약 관계에 있는 개인 또는 단체를 말합니다.
⑤ “광고주 비즈센터 회원“(이하 ”광고주“이라고 합니다)이라 함은, "광고주 비즈센터”를 이용하기 위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고객을 의미합니다.
⑥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광고 중개 캠페인”에 관한 모든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⑦ “광고 중개 캠페인”(이하 “캠페인”라고 합니다)라 함은 “회사”가 정한 방식에 따라 “광고주”가 마케팅 등을 목적으로 “리뷰어”들이 저작물을 등록하거나 그 외의 방법으로 참여 할 수 있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⑧ “리뷰마켓 광고주 비즈센터”(이하 “광고주 비즈센터”라고 합니다)라 함은 "광고주"가 "캠페인"의 신청, 게재, 관리, 취소 등을 위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캠페인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의미합니다.
⑨ “캠페인 리뷰”(이하 “리뷰”라고 합니다)라 함은, “리뷰어”가 “광고주”와의 “캠페인” 계약 이행을 위해, 제작 및 제출하는 컨텐츠를 의미합니다.
⑧ “리뷰어”가 “캠페인” 참여를 통해 발생하는 모든 상황을 “활동점수”(이하 “UP지수”라고 합니다)로 책정하여 “리뷰어”의 개인 정보 확인 페이지에 노출됩니다.
⑩ “스폰서 배너”란 “리뷰”에 “캠페인” 참여를 표시하기 위해 회사가 제공하는 HTML 코드 또는 이미지, 해시태그 등을 말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①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리뷰어"가 쉽게 알 수 있도록 리뷰어 회원가입 절차와 리뷰어센터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②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④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개정약관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까지 사이트에 공지합니다.
⑤ "리뷰어"가 명시적으로 개정약관의 적용에 대해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⑥ "리뷰어"가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리뷰어"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리뷰어 이용계약 체결]
① "이용계약"은 "서비스"를 이용하는자 하는 자(이하 "가입자"라고 합니다)가 "약관"의 내용에 동의를 한 다음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가입을 함으로써 체결됩니다.
② "리뷰어" 가입 시 신청 양식에서 요구한 정보를 작성하고 '서비스 이용약관'과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는 것은 이 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내용을 숙지하고, 회사의 각종 서비스 정책과 공지사항을 준수하는 것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③ “회사”는 아래 각 호의 경우에 승낙을 철회하거나 거절할 수 있습니다.
a. “가입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리뷰어" 자격을 상실한 사실이 있는 경우. 단, "리뷰어" 자격 상실 후 회사의 "리뷰어"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b. 등록을 신청한 사람이 만 14세 미만일 경우
c.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d. "리뷰어" 가입 시 기재사항 및 기타 기재사항의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도용, 오류 표기가 있는 경우
④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리뷰어"의 “UP지수”를 구분하여, 서비스 이용 범위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⑤ "리뷰어"는 불법, 편법, 서비스 운영 정책의 우회를 목적으로 "리뷰어" 가입을 해서는 안 됩니다. 또한 복수의 계정가입은 불가합니다.
제 5 조 [리뷰어 회원정보의 변경]
① "리뷰어"는 회원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본인의 회원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 관리를 위해 캠페인 참여 중 일부 정보는 직접 수정이 불가능하며, 수정이 필요한 경우 “회사”에 소정의 절차를 거쳐 요청하는 것으로 합니다.
② "리뷰어"는 회원정보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③ 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6 조 [리뷰어의 회원정보 관리에 대한 의무]
① "리뷰어"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리뷰어"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② "리뷰어"는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그 사실을 “회사”에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리뷰어"의 아이디가 아래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 "리뷰어"의 아이디의 사용을 제한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a. 개인정보 유출이 우려되는 경우
b.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c.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d.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제 7 조 [리뷰어에 대한 통지]
① “회사”는 "리뷰어"가 사이트에 등록한 이메일, 전화번호 등의 연락처 또는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서비스를 통해 "리뷰어"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② 불특정 다수 "리뷰어"에 대한 통지를 해야 할 경우에는, 통지 사항을 사이트 게시판 등에 게시함으로써 제 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③ "리뷰어"가 개인정보를 허위로 기재하거나 기재사항의 변경 관리를 소홀히 하면 “회사”의 중요한 통지를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제 8 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② “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손상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③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리뷰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④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리뷰어"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리뷰어"가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 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이메일 등을 통하여 "리뷰어"에게 처리 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 9 조 [리뷰어의 의무]
① "리뷰어"는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a. 리뷰어정보에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b.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c.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d.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e. 회사의 운영자, 직원, 관계자, 기타 제3자의 정보를 도용하거나 사칭하는 행위
f.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정보를 메시지, 화상, 음성 등으로 유포하는 행위
g.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h. 회사의 동의 없이 "리뷰어"의 이용 권한을 타인에게 양도, 증여하거나 이를 담보로 제공하는 행위
i.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② "리뷰어"는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운영 정책, 서비스와 관련한 공지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 10 조 [서비스의 제공]
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리뷰마켓 서비스’, ‘기타 회사가 자체 개발’하는 등의 방법으로 추가적으로 “리뷰어”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를 뜻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 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 가능 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업무상 또는 기술상 서비스의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혹은 정기점검 등의 유지보수가 필요할 경우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리뷰어"에게 이메일 또는 사이트 내 게시판 등에 사전에 공지합니다. 단,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 11 조 [서비스의 변경]
① “회사”는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리뷰어"에게 등록된 이메일로 통지할 수 있으며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리뷰어"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12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 “회사”는 "리뷰어"의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 또는 광고에 대해서 이메일, 유무선 매체,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리뷰어"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단, "리뷰어"가 광고 수신에 명시적으로 동의한 경우에 한합니다.
② "리뷰어"는 서비스 이용 또는 고객문의에 대한 답변 이외의 광고가 목적인 이메일에 대해서 수신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서비스의 저작권]
“회사”가 "리뷰어"에게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을 포함한 일체의 권리는 “회사“에 귀속됩니다.
제 14 조 [캠페인 리뷰의 저작권]
① "리뷰어"가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되며, 해당 게시물이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리뷰어" 본인에게 있습니다.
② "리뷰어"가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은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마케팅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제 15 조 [캠페인 리뷰의 관리]
① "리뷰어"의 리뷰가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 혹은 “광고주”는 “리뷰어”에게 리뷰의 숨김 및 삭제 등의 조치를 요청할 수 있으며, “리뷰어”는 요청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합니다.
a.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 등 관련법 위반
b. 타인의 명예 훼손 및 권리침해
c.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위배
d. 기타 서비스 운영 정책에 반하는 경우
②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 시스템의 오류 등으로 리뷰 손실 및 삭제시 재업로드 하여야 합니다.
③ 리뷰의 손실 및 삭제로 인한 피해에 대해서 “회사” 및 “광고주”는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16 조 [캠페인 리뷰의 저작권]
① "리뷰어"의 모든 리뷰 저작권은 "리뷰어"에게 있으며, 등록한 리뷰의 ‘저작권 침해’를 비롯한 법적 책임은 "리뷰어" 본인에게 있습니다.
② "리뷰어"는 리뷰에 대하여 사용료 없는 영구적인 사용권을 “회사” 및 해당 “캠페인”의 “광고주”에 부여합니다. “회사” 및 “광고주”는 "리뷰어"가 탈퇴한 후에도 콘텐츠의 국내외 사용권을 가지며, 여기에는 리뷰의 복제, 전시, 배포, 편집, 2차적 저작물의 작성 권한 등이 포함됩니다. 또한 리뷰는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회사” 및 “광고주”는 “리뷰”을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 및 “광고주”는 "리뷰어"가 등록한 “리뷰”의 링크 또는 “리뷰”, “리뷰” 내 멀티미디어를 각각 또는 결합하여 마케팅 등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 및 “광고주”는 제공된 리뷰의 취지를 벗어나지 않는 정도의 편집, 수정, 가공 등을 할 수 있으며 출처의 표기를 제외할 수 있습니다.
제 17 조 [캠페인 리뷰의 관리]
① "리뷰어"는 리뷰를 최소 180일 동안 게시하여 해당 캠페인의 “광고주” 및 제3자가 콘텐츠를 열람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 및 “광고주”는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리뷰어"에게 제공한 제품 혹은 서비스에 대한 환수 조치 및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a. 리뷰 유지기간 내에 "리뷰어"가 임의로 리뷰를 삭제 및 숨김 등 접근 불가능하게 변경
b. "리뷰어"의 귀책사유 또는 개인 사정 등 캠페인 계약 이외의 사유로 리뷰 삭제
③ “회사” 및 “광고주”는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리뷰”의 삭제 혹은 수정을 요청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리뷰어"는 요청을 받은 날로부터 24시간 내에 요청에 응해야 합니다.
a.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 등 관련법 위반
b. 타인의 명예 훼손 및 권리침해
c.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위배
d. 포스트의 내용이 캠페인의 목적이나 사실에서 크게 벗어나는 경우
f. 기타 서비스 운영 정책에 반하는 경우
④ 기타 “광고주”가 위 항목 외 사유로 리뷰의 삭제 및 수정을 원할 경우, 해당 리뷰의 “리뷰어”와 협의 후, 삭제 및 수정이 가능합니다.
제 18 조 [표시 광고법 및 대가성 여부 대한 게재 의무]
① "리뷰어"는 “회사”의 요청에 따라 모든 리뷰에 경제적 대가성 여부에 대한 내용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② 공정거래위원회의 '추천•보증 등에 관한 표시•광고 지침'에 따라 “회사” 및 “광고주”는 "리뷰어"에게 “광고주”가 제공한 경제적 대가에 대한 내용을 “리뷰”에 포함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③ "리뷰어"가 임의로 대가성 여부에 대한 내용을 수정 및 삭제할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 등의 제재를 받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손해 배상 및 법적 책임은 "리뷰어" 본인에게 있습니다.
제 19 조 [사례 지급]
① “광고주”는 캠페인 참여의 대가 등으로, 서비스를 활용해 "리뷰어"에게 유∙무형의 사례(이하 “사례”라 함')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단, 캠페인 진행시 제공받은 유형의 사례는 최소 1개월동안 재판매를 금지하며 이를 위반하였을 시 제공받은 사례의 대가를 지불해야 합니다.
② 사례의 종류, 제공 방법, 진행 및 지급 기간은 각 캠페인 마다 “회사” 혹은 “광고주”가 정하여 게시하는 방법에 따릅니다.
③ "리뷰어"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사례를 받을 수 없는 경우, “회사”는 일절 책임 지지 않습니다.
제 20 조 [포인트 환급]
① "리뷰어"는 “회사”가 정한 운영정책과 절차에 따라 일정 금액 이상의 포인트를 현금으로 환급 요청 할 수 있습니다.
② “리뷰어”의 리뷰의 유무 혹은 캠페인 가이드라인 및 마감기한 준수 여부에 따라 “포인트”는 환급되지 않을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일절 책임지지 않습니다.
③ “포인트” 환급 시, 아래 각 호의 수수료 공제 후 환급됩니다.
a. 수수료 3.3%
b. “리뷰어“의 통장에 입금 시 발생되는 은행 송금수수료 500원
④ "리뷰어"의 귀책사유로 인한 제반 비용은 "리뷰어" 부담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 21 조 [포인트 소멸]
① 적립된 날로부터 2년 간 사용되지 않은 “포인트”는 자동 소멸됩니다.
② "리뷰어"의 서비스 이용계약이 해지 될 경우 “포인트”는 자동 소멸됩니다.
③ “리뷰어” 선정 캠페인 후기 마감일 10일 이상 초과 시 보유 중인 “포인트”는 전액 소멸됩니다.
제 22 조 [리뷰어 이용계약 해지]
① "리뷰어"는 참여 중인 캠페인이 존재하지 않을 경우, 언제든지 서비스 내의 회원탈퇴 기능을 이용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② "리뷰어"가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사”가 "리뷰어"의 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혹은 즉시 "리뷰어"의 개인정보가 소멸됩니다.
③ "리뷰어"가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회사”는 일방적으로 계약을 해지할 수가 있습니다.
④ "리뷰어"가 1년 동안 서비스에 로그인한 기록이 없는 경우 휴면 계정으로 전환되며 계약이 해지 됩니다.
⑤ 본 계약이 해지 된 경우에도 "리뷰어"가 캠페인에 등록한 정보 및 공용 게시판에 등록한 게시물, 댓글 등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⑥ “리뷰어”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이 경과된 경우에는 보유기간의 종료일로부터 5일 이내에,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해당 서비스의 폐지, 사업의 종료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필요한 것으로 인정되는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그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제 23 조 [리뷰어 휴면 계정]
① “리뷰어”가 1년 동안 “회사”의 서비스에 로그인한 기록이 없는 경우 해당 “리뷰어”의 아이디(ID)는 휴면 처리가 되어 모든 서비스에 대한 이용이 정지되고, “회사”는 약관 제 22 조에 따른 이용계약해지가 이루어지기 전까지 휴면 계정의 개인정보를 다른 계정과 별도로 관리합니다.
② “회사”는 1항에 의한 서비스 이용정지 30일 전 이메일을 통하여 서비스 이용 정지에 대하여 안내합니다.
③ “리뷰어”는 서비스 이용정지 이후에 사이트 상 휴면상태 해지신청을 통해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 24조 [광고주의 법적 권한]
“리뷰어”는 아래와 같은 사항에 한 해 “광고주”의 손해배상 등의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a. “리뷰어”가 캠페인의 리뷰을 무단 미제출 하거나 혹은 가이드라인에 따라 리뷰을 제대로 발행하지 않은 경우
b. “리뷰어”가 캠페인의 진행을 위한 제품을 수령한 후, 타당한 이유 없이 제품을 반송하거나 캠페인 참여를 무단 취소하는 경우
c. “리뷰어”의 개인 착오로 인해 리뷰 제출 일정이 지연되는 경우, 혹은 캠페인 취소 요청을 하는 경우
제 25 조 [이용제한 등]
① “회사”는 "리뷰어"가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전체 또는 일부 서비스를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② "리뷰어"는 본 조항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 할 수 있습니다.
제 26 조 [면책 사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리뷰어"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리뷰어" 간 또는 "리뷰어"와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한 커뮤니티 활동, 정보 게재, 자료 전송, 거래 등 일체의 활동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광고주”와의 캠페인 진행 중 "리뷰어"에게 발생한 불만족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 “회사”는 캠페인 진행 중, “광고주”의 제품 배송 미처리 및 배송 오류 등에 관한 제반사항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7 조 [약관의 해석]
① “회사”는 약관 외에 별도의 운영정책 등을 둘 수 있습니다.
②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이나 해석에 대하여는 운영정책, 이용안내, 관련 법령에 따르고, 본 약관과 다른 별도 합의가 있는 경우 별도 합의가 우선 적용됩니다.
제 28 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① “회사“와 "리뷰어"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② “회사”와 "리뷰어" 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제 29 조 [규정의 준용]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에 의하고, 법에 명시되지 않은 부분에 대하여는 상관례에 의합니다.
제 30 조 [개정이력]
서비스 이용 약관 시행일 : 2020년 02월 19일부터 시행됩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 홍슬아
직책 : 대리
연락처 : 070-5057-0701
이메일 : uiplanet01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