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주 서비스이용약관
    1) 서비스 이용약관
    주식회사 리뷰마켓의 리뷰마켓 광고주센터 약관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제 1 조 목적
    제 2 조 정의
    제 3 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제 4 조 광고주 가입
    제 5 조 광고주계정 관리 의무 등
    제 6 조 개인정보의 보호
    제 7 조 광고주에 대한 통지
    제 8 조 회사의 의무
    제 9 조 광고주의 의무
    제 10 조 서비스의 내용
    제 11 조 서비스의 변경
    제 12 조 서비스의 중단
    제 13 조 서비스 이용료 등
    제 14 조 캠페인 이용계약 체결
    제 15 조 캠페인의 게재
    제 16 조 캠페인 이용계약의 해지
    제 17 조 포인트의 충전, 환불, 소멸 등
    제 18 조 캠페인의 게재기간 등
    제 19 조 광고주 탈퇴
    제 20 조 광고주의 법적 권한
    제 21 조 이용제한 등
    제 22 조 환불규정
    제 23 조 손해배상 등
    제 24 조 책임 제한
    제 25 조 약관의 해석
    제 26 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제 27 조 약관의 해석
    제 28 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부칙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이하 "약관"이라고 합니다)은 유아이플래닛(이하 "회사"라고 합니다)이 제공하는 리뷰마켓 광고주센터 관련 제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광고주"와 "회사" 간에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리뷰마켓 서비스”(이하 "서비스"라고 합니다)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캠페인" 및 "캠페인"에 부수되는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② “광고 중개 캠페인”(이하 “캠페인”라고 합니다)이라 함은 “회사”가 정한 방식에 따라 “광고주”가 마케팅 등을 목적으로 “리뷰어”들이 저작물을 등록하거나 그 외의 방법으로 참여 할 수 있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③ “리뷰마켓 리뷰어센터”(이하 “리뷰어센터”라고 합니다)라 함은 "리뷰어"의 "캠페인" 신청, 참여, 리뷰 관리 등을 위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캠페인 참여 및 결과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의미합니다.
    ④ “리뷰마켓 광고주센터”(이하 “광고주센터”라고 합니다)라 함은 "광고주"가 "캠페인"의 신청, 게재, 관리, 취소 등을 위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캠페인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의미합니다.
    ⑤ “광고주센터 회원“(이하 ”광고주“라고 합니다)이라 함은, "광고주센터”를 이용하기 위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고객을 의미합니다.
    ⑥ “리뷰어센터 회원”(이하 ”리뷰어“라고 합니다)이라 함은, "리뷰어센터”를 이용하기 위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고객을 의미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① "회사"는 "약관"의 내용을 "광고주"가 쉽게 알 수 있도록 "광고주센터" 초기화면 또는 연결화면을 통하여 게시합니다.
    ② "회사"는 필요한 경우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 개정내용과 적용일자를 명시하여 "광고주센터"에서 적용일자 7일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광고주"에게 불리하게 개정되는 경우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공지합니다.
    ④ "회사"가 전항에 따라 공지하면서 "광고주"에게 적용일자 전일까지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하거나 제13조에 따른 방법으로 통지하였음에도 "광고주"가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은 경우 "광고주"가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⑤ "광고주"는 개정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적용일자 전일까지 "회사"에 거부의사를 표시하고 "광고주" 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광고주 가입)
    ① "광고주" 가입은 "서비스"를 이용하는자 하는 자(이하 "가입자"라고 합니다)가 "약관"의 내용에 동의를 한 다음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가입을 함으로써 체결됩니다.
    ② "회사"는 "가입자"가 아래 각 호의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광고주" 직권 해지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자"가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광고주"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2. "가입자"가 "약관" 위반 등의 사유로 "서비스" 이용제한 중에 "광고주" 탈퇴 후 재가입신청을 하는 경우
    3. 실명이 아닌 명의 또는 타인의 명의를 기재한 경우
    4. 허위 또는 잘못된 정보를 기재 또는 제공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사항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5. "가입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낙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약관"에서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③ 제1항에 따른 신청에 대하여 "회사"는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가입자"에게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④ "광고주" 가입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가입 완료를 신청절차상에서 표시하거나, 제13조의 방식에 따른 통지가 "가입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제 5 조 (광고주계정 관리 의무 등)
    ① "광고주계정"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책임은 "광고주"에게 있으며, "광고주"는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됩니다.
    ② "광고주"는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자신의 "광고주계정"을 이용하고 있음을 안 경우,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③ "광고주"는 가입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광고주센터"에 접속하여 직접 수정하거나 고객센터를 통하여 "회사"에 변경 사항을 통지하여야 합니다.
    ④ 사업자등록번호를 기재하여 가입한 "광고주"는 휴업 또는 폐업 상태가 되었을 경우 "회사"가 정하는 절차에 따라 "회사"에 정보 수정을 요청하여야 합니다.
    ⑤ "광고주"가 제1항,제2항, 제3항, 제4항을 준수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6 조 (개인정보의 보호)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광고주”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 7 조 (광고주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광고주"에 대하여 통지를 하는 경우 "약관"에 별도의 규정이 없는 한 "광고주"가 제공한 전자우편주소, (휴대)전화번호, 주소, "광고주센터" 로그인시 동의창 등의 수단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광고주" 전체에 대하여 통지를 하는 경우 7일 이상 "광고주센터" 내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전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③ "광고주"는 "회사"에 실제로 연락이 가능한 전자우편, (휴대)전화번호, 주소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해당 정보들을 최신으로 유지하여야 하며, "회사"의 통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④ "광고주"는 전항의 의무를 소홀히하여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보호받지 못합니다.
    
    제 8 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관련 법령과 "약관"을 준수하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광고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 이를 처리하여야 하며, "광고주센터" 내 게시판,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광고주"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 (광고주의 의무)
    ① "광고주"는 관련 법령, "약관", 서비스 운영정책, 이용안내 및 "회사"가 공지하거나 통지한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예)광고주의 “서비스” 내 게시물 혹은 “캠페인”를 법령을 위반하는 내용으로 구성하는 경우 등 포함)
    ② "광고주"는 "광고주 계정"을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용도(예. 광고주 정보관리, 캠페인 등록 등)로만 사용하여야 합니다.
    ③ "광고주"는 어떠한 경우에도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아래와 같은 행위를 하는 에이전트(agent), 로봇(robot), 스크립트(script), 스파이더(spider), 스파이웨어(spyware) 등의 수단을 제작, 배포, 설치하거나 이를 유도하여서는 안되며 기타 부정한 방법 등을 통해 아래와 같은 행위를 하거나 그러한 시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회사"가 제공하지 않는 방식으로 "서비스"에 접속하는 행위
    2. "회사"의 서버 및 설비 등에 부하를 야기하는 행위
    3. 기타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
    ④ “광고주”는 본인의 “캠페인”의 리뷰들에 대하여, 어떠한 경우에도 SNS의 조회수, 좋아요수 등의 수치를 인위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조작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해당 문제로 “캠페인”에 참여한 “리뷰어”에게 피해를 주었을 시 해당 내용에 대한 배상의 책임이 있습니다.
    ⑤ “광고주”는 본인의 “캠페인”에 참여한 “리뷰어”들의 정보를, 해당 “캠페인”외의 타 “캠페인”이나 기타 제3의 용도로 절대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⑥ "광고주"는 "약관"에 따른 "회사"의 정당한 "서비스"를 제외하고는 "리뷰어센터"의 다른 영역에서 "광고주" 또는 제3자의 영업을 홍보하기 위하여 캠페인와 관련된 광고 또는 기타의 방법을 통한 광고를 할 수 없습니다.
    ⑦ "광고주"는 구매한 "캠페인" 및 이와 관련된 "서비스" 이용권한을 "회사의 동의없이" 타인에게 대여하거나 양도하여서는 안되며, 타인이 구매한 "캠페인" 및 이와 관련된 "서비스" 이용권한을 "회사의 동의없이" 대여받거나 양수하여서도 안 됩니다.
    ⑧ "광고주"는 광고주 정보에 광고주 및 광고주 측의 직원이 아닌 타인의 정보 또는 허위의 정보를 기재해서는 안됩니다.
    ⑨ "광고주"는 "서비스" 제공 또는 본 조 위반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회사"가 자료 또는 접근권한의 제공 및 관련사실에 대한 소명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이에 성실히 임하여야 합니다.
    ⑩ "광고주"는 미풍양속을 위배하거나 "리뷰어"의 품위를 낮추는 일, 선정성, 도박 등 불법적인 용도로의 사용은 불가합니다. 이를 위반시 초상권 사용권한은 즉각 소멸되며, 모든 손해배상은 "광고주"가 책임져야 합니다.
    ⑪ "광고주"가 "회사"의 귀책 없이 "약관" 또는 관련 법령을 위반하여 제3자가 "회사"를 상대로 민·형사상 등의 문제를 제기하는 경우 "광고주"는 해당 문제해결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이와 관련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손해를 배상합니다.
    ⑫ "광고주"는 "리뷰어"가 제공받는 제품 또는 서비스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문제를 책임져야 합니다.
    ⑬ “광고주”가 “리뷰어”에게 제품허위·과장 광고를 요청하는 “캠페인” 진행시 “회사”는 어떠한 책임을  지지 않으며, 해당 문제로 “캠페인”에 참여한 “리뷰어”에게 피해를 주었을 시 해당 내용에 대한 배상의 책임은 “광고주”에게 있습니다.
    
    제 10 조 (서비스의 내용)
    ① "캠페인"는 아래 각 호와 같이 구분됩니다.
    1. 제품형 캠페인: “리뷰어”의 "캠페인" 참여, 리뷰 관리 등을 위해 “제품”을 제공하여야 하며, “광고주”의 사업장 소재지로 방문을 유도하지 않는 캠페인
    2. 방문형 캠페인: “리뷰어”의 "캠페인" 참여, 리뷰 관리 등을 위해 “광고주”의 사업장 소재지로 1회 이상 방문을 유도하는 캠페인
    ② "회사"는 "캠페인"의 신청 절차 및 게재 영역, 기타 "서비스" 내용 등을 "광고주센터"를 통해 안내할 수 있으며 "광고주"는 "캠페인" 이용계약 체결 전에 이를 신중히 확인하여야 합니다.
    
    제 11 조 (서비스의 변경)
    ① “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서비스”의 내용, 운영상 또는 기술상 사항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를 변경할 경우 변경내용과 적용일자를 명시하여 “광고주센터”에서 사전에 공지합니다. 단, “광고주”의 권리나 의무 및 “서비스” 이용과 관련되는 실질적인 사항을 변경할 경우 적용일자 7일전부터 공지합니다.
    ③ “광고주”는 “서비스” 변경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사”에 거부의사를 표시하고 “광고주” 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제 12 조 (서비스의 중단)
    ①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고장, 장애,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전항의 경우 “회사”는 제12조에 따른 방법으로 “광고주”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제1항에 따른 “서비스” 제공 중단으로 발생한 “광고주”의 손해에 대하여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3 조 (서비스 이용료 등)
    ① "캠페인"의 서비스 이용료는 즉시 결제로 진행됩니다.
    ② “서비스 이용료”는 결제 시, "광고주"는 "회사"가 정한 절차와 방식에 따라 진행해야 합니다.
    
    제 14 조 (캠페인 이용계약 체결)
    ① "캠페인" 이용계약은 "광고주"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캠페인" 게재를 신청하고 "회사"가 이를 승낙함으로써 체결되며, "회사"는 구체적인 신청 및 승낙 절차에 대해 "광고주센터"를 통해 안내할 수 있습니다.
    ② "광고주"는 반드시 "회사"가 요구하는 양식과 절차를 통해 "캠페인" 게재를 신청해야 합니다. "회사"는 "광고주"의 신청에 대해 심사기준, 승낙 여부나 방식 등을 결정할 권한을 가지며,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기준에 따라 "광고주"에게 신청한 내용의 변경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③ "광고주"는 이용계약 체결 후 "서비스"를 이용하는 중에 "캠페인"의 대상이 된 웹사이트, 상품, 서비스 또는 그 제공자에 변경 사항이 발생한 경우 지체 없이 "회사"에 이를 통지하여 재심사를 받아야 하며, 재심사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광고주"가 부담합니다.
    ④ "광고주"는 자신이 게재 신청하는 “캠페인”의 “캠페인소재” 및 "캠페인"의 대상이 된 웹사이트, 상품, 서비스 또는 그 제공자가 관련 법령을 위반하거나 제 3자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도록 하여야 합니다.
    ⑤ "회사"가 본 조에 따라 “캠페인" 게재 신청을 승낙한 것이 해당 "캠페인"의 "캠페인소재" 또는 해당 "캠페인"의 대상이 된 웹사이트, 상품, 서비스 또는 그 제공자가 위법하지 않거나 "회사"의 "약관"이나 운영정책, 이용안내 등에 적합함을 최종적으로 보증하거나 보장하는 것은 아니며, 승낙 이후에도 "캠페인소재" 또는 웹사이트, 상품, 서비스 등이 관련 법령 또는 "약관“이나 운영정책, 이용안내 등에 위반하는 것이 확인될 경우 "회사"는 "캠페인"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15 조 (캠페인의 게재)
    ① “회사”는 “캠페인” 게재되는 “리뷰어센터”의 범위 및 “리뷰어센터”에서의 “캠페인” 게재영역, 게재 순서, 게재 정보, 게재 영역의 UI 등(이하 “게재 영역 등”이라고 합니다)에 대한 결정 권한을 가지며, 변경 또는 추가할 수 있습니다.
    ② “리뷰어센터”의 범위에 변경이 있는 경우 “회사”는 그 변경 전에 “광고주센터” 내 게시판에 공지합니다. “광고주”는 변경 내용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언제든지 자신의 “캠페인”의 노출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수시로 “서비스”의 품질 향상 및 “캠페인”의 효과 증대 등을 위해 일부 트래픽을 대상으로 하는 테스트를 별도의 공지 없이 진행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캠페인”이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캠페인”의 게재를 제한하거나 게재되는 “캠페인”의 수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의 게재 및 게재 가능 광고의 수 제한에 대한 구체적인 기준 등에 대해서는 서비스 운영정책에서 정합니다.
    1. “회사”에 법률적 또는 재산적 위험을 발생시키거나 발생시킬 우려가 있는 경우
    2. “회사” 및 “리뷰어센터”의 명예•평판•신용이나 신뢰도를 훼손하거나 훼손할 우려가 있는 경우
    3. “서비스” 또는 “캠페인”의 품질을 저하시키거나 저하시킬 우려가 있는 경우
    4. “캠페인”의 효과가 현저히 떨어지는 경우
    ⑤ “리뷰어센터”의 운영 주체가 정당하고 합리적인 이유를 근거로 자신의 “캠페인”에서 특정 “캠페인”의 게재 제한이나 “게재 영역 등”의 변경을 요청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 “캠페인”의 게재를 제한하거나 “게재 영역”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13조에 따른 방법으로 “광고주”에게 통지하며,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 16 조 (캠페인 이용계약의 해지)
    ① “회사”는 “광고주”의 “리뷰어센터”에 게재가 완료된 “캠페인”에 대해서는 중도 해지 및 결제 금액을 환불 할 수 없습니다. 
    ② “광고주”가 전항에 따라 게재가 완료된 “캠페인”를 제외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잔여 “서비스 이용료“를 ”광고주“에게 환급합니다.

   제 17 조 (포인트의 충전, 환급, 소멸 등)
    ① “포인트”는 신용카드와 현금(이하 “현금 등”이라고 합니다)을 통해 충전이 가능합니다. “포인트”와 “현금 등”의 교환비율은 1:1입니다.
    ② “회사”는 “광고주”가 “서비스” 이용 중단 등을 이유로 “포인트”의 환급을 요청하는 경우 “광고주계정”에 있는 “유상포인트”에 대해서만 환급됩니다. 환급이라 함은 “광고주”가 충전한 수단에 따라 카드결제 취소 또는 현금으로 해당 금액을 돌려드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단, 카드 결제 취소의 경우 기 사용한 “서비스” 이용료를 결제한 후에 카드 결제 취소가 가능합니다.
    ③ “포인트”는 마지막으로 충전 또는 이용된 날로부터 5년이 경과하도록 다시 충전 또는 이용되지 않을 경우 상법 상의 상사소멸시효에 의해 서비스 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소멸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무상포인트”를 “광고주”에게 발행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이벤트나 프로모션을 통하여 "광고주"에게 무상으로 제공하는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제공사유에 따라 "회사"가 별도로 정하는 기한에 따릅니다. 
    ⑤ “광고주”가 진행한 “캠페인”이 아래의 사유와 같을 때 사용한 포인트를 환급할 수 있습니다.
    1. “리뷰마감일”까지 리뷰URL을 작성하지 않은 리뷰어에 대한 캠페인 발행 포인트(진행포인트, 리워드)는 미작성 인원만큼 환급됩니다. 
    2. 캠페인 모집인원보다 신청인원이 적을 경우 신청인원수의 절반 이상을 선정하여야 하며 이 경우 모집인원 수에 못 미친 인원 수에 대하여 "포인트"가 환급됩니다. 신청인원 수의 절반 미만을 선정하였을 경우 총 발행포인트 중 신청인원의 1/2을 제한 포인트만 환급됩니다.
    ⑥ 미풍양속을 해치거나 ‘제 17조 ⑤항’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에는 포인트 환급이 불가능합니다.
 

    제 18조 (캠페인의 게재기간 등)
     “캠페인”의 게재기간에 대한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광고주”가 신청한 “캠페인”의 게재기간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 “회사”의 고객센터로 요청하여야 하며, 휴일에 요청한 건은 휴일 이후 첫 영업일에 접수된 것으로 책정합니다.
    2. “광고주”의 “캠페인”의 검수 미통과, 재검수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캠페인”는 게재되지 않으며 “캠페인” 이용계약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제 19 조 (광고주 탈퇴)
    ① “광고주”는 현재 게재 중인 “캠페인”이 없는 한, 언제든 고객센터로 요청하거나 직접 “광고주센터”에 접속하여 “약관” 제4조에 따라 “회사”에게 요청하여 가입한 “광고주” 탈퇴를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영업일 5일 내에 처리하여야 합니다.
    ② “광고주” 탈퇴가 완료되는 경우, “회사”는 관련 법령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보유하는 “광고주”의 정보를 제외한 “광고주”의 모든 정보 및 “캠페인소재”, “캠페인”의 대상이 된 상품, 서비스 또는 그 제공자에 대한 정보를 즉시 삭제합니다.
    ③ “광고주” 탈퇴가 완료되는 경우 서비스 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탈퇴한 “광고주계정”의 정보로 다시 가입하는 것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 20 조 (광고주의 법적 권한)
    “광고주”는 아래와 같은 사항에 한 해 “리뷰어”의 별도 연락이 없는 경우, “리뷰어”에게 손해배상 등의 법적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1. “리뷰어”가 “캠페인”의 리뷰를 무단 미제출 하거나 가이드라인에 따라 “리뷰”을 제대로 발행하지 않은 경우
    2. “리뷰어”가 “캠페인”의 진행을 위한 제품을 수령한 후, 타당한 이유 없이 제품을 반송하거나 “캠페인” 참여를 무단 취소하는 경우
    3. “리뷰어”의 착오로 인해 “리뷰” 제출 일정이 지연되는 경우, 혹은 “캠페인” 취소 요청을 하는 경우
    4. "리뷰어"가 악의적인 비난, 비판적인 글, 무성의한 글 혹은 댓글 등으로 "캠페인" 리뷰를 작성하여 피해를 입힌 경우
    
    제 21 조 (이용제한 등)
    ① “회사”는 “광고주”가 관련 법령 및 “약관” 또는 서비스 운영정책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는 경우 “캠페인” 게재 신청 제한, “캠페인” 게재 제한, “서비스” 이용 정지, 제9조에 따라 체결된 “캠페인” 이용계약 해지, 제4조에 따라 등록된 “광고주” 직권 해지 등(이하 “이용제한”이라고 합니다)을 할 수 있습니다. “이용제한”의 구체적인 기준 등에 대해서는 서비스 운영정책 등에서 정합니다.
    ② “회사”는 제4조에 따른 승낙 취소 사유가 있는 것을 사후에 발견하였을 경우 “광고주”에게 “이용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제1항 또는 제2항에 따라 “이용제한”을 하는 경우 제12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광고주”에게 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이용제한”을 하기 전에 상당한 기간을 정하여 “광고주”에게 이의신청의 기회를 부여하며, 다만 서비스 운영정책 등에서 정하는 사유가 있을 경우엔 별도의 이의 신청 기간을 부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④ “광고주”는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에 대하여 “회사”가 정하는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광고주”의 이의가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 즉시 “이용제한”을 취소합니다.
    ⑤ “광고주”는 제5조를 준수하지 않아 본 조에 따라 “이용제한”을 받은 경우 “회사”가 정하는 절차에 따라 “광고주” 정보를 수정한 후 “이용제한”의 철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 22 조 (환불 규정)
    ① "광고주"는 "회사"에 환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환불은 "회사"가 안내하는 정책 및 방법에 따라 진행됩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의 방식으로 환불을 진행합니다.
    1. 환불은 "광고주"의 결제일을 기준으로 진행 여부를 판단합니다.
    2. "광고주"의 결제시간으로부터 15일 이내에 "광고주"가 "회사"에 환불을 요청할 시 전액 환불처리되며, 이후 요청 시에 "회사"는 환불처리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결제일과 상관없이 “리뷰어” 선정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3. 단, "광고주"는 환불 요청 사유가 "회사"의 귀책사유에 있다고 판단하였을 때, 1,2호와 별도로 상시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 23 조 (손해배상 등)
    ① “회사”가 “약관” 또는 관련 법령을 위반하여 “광고주”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관련 법령이 규정하는 범위 내에서 “광고주”에게 손해를 배상합니다.
    ② “광고주”가 “약관” 또는 관련 법령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관련 법령이 규정하는 범위 내에서 “회사”에 손해를 배상합니다.
    
    제 24 조 (책임제한)
    ① "회사"는 천재지변, 디도스(DDOS)공격, 해킹, IDC장애, 기간통신사업자의 회선 장애, "리뷰마켓 리뷰어센터"의 장애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광고주"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광고주"가 "서비스"와 관련하여 제공한 "캠페인소재" 또는 해당 "캠페인"의 대상이 된 웹사이트, 상품, 서비스 또는 그 제공자의 신뢰도, 정확성, 적법성 등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리뷰어센터“에서 노출되는 콘텐츠의 신뢰도, 정확성, 적법성 등에 관하여 보증하지 않습니다. 다만, “리뷰어센터“가 관련 법령 또는 “회사“의 운영정책을 위반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 “리뷰어센터“에 캠페인을 게재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해당 “리뷰어센터“에 캠페인 게재 또는 게재 중단과 관련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리뷰어센터"에서 노출되는 콘텐츠가 "광고주"에게 우호적인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음을 보증하지 않으며, "광고주"에게 부정적인 내용으로 구성된 콘텐츠와 함께 캠페인이 게재된 것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 "회사"는 캠페인 효과 향상을 위해, "광고주"가 설정한 조건에 따라 "캠페인"이 노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단, "회사"는 "광고주"가 설정한 조건에 따라 모든 "캠페인"이 노출됨을 보증하지 아니하며, 설정된 조건과 다르게 노출되는 "캠페인"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⑦ “광고주”의 캠페인 진행을 위한 제품 배송 과정에서, “광고주”의 제품 배송일자 지연에 관련되어 “리뷰어”의 “배송정보”가 변경된 경우 책임은 “광고주”에게 있으며, “리뷰어”의 회원정보 기입오류로 인해 발생한 배송오류는 해당 “리뷰어”에게 있습니다.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⑧ “회사”는 “광고주”에게 “캠페인” 진행을 위한 “리뷰어”를 중개하고, 또 향후 “광고주”의 리뷰에 대한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서비스”를 관리합니다. 다만, 아래와 같은 사항이 발생했을 경우에 “회사”는 별도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대한 책임은 “광고주”에게 있습니다.
    1. “리뷰어”가 무단으로 “광고주”의 캠페인의 불참하였을 경우 제공한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비용
    2. “캠페인”에 모집된 “리뷰어”의 인원 수 및 각자의 특성에 대해 “광고주”에게 만족스럽지 못한 경우
    ⑨ “회사”의 “서비스”는 광고 인원 중개를 위한 서비스로서, “캠페인”의 “리뷰”의 조회수, 좋아요수, 노출 위치 등 서비스 외부 사항에 대해서는 기여하지 않습니다.
    
    제 25 조 (약관의 해석)
    ① “회사”는 “약관” 외에 별도의 운영정책 등을 둘 수 있습니다.
    ②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이나 해석에 대하여는 운영정책, 이용안내, 관련 법령에 따르고, 본 약관과 다른 별도 합의가 있는 경우 별도 합의가 우선 적용됩니다.
    
    제 26 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① “회사”와 “광고주” 간에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② “회사”와 “광고주” 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제 27 조 (약관의 해석)
    ① “회사”는 “약관” 외에 별도의 운영정책 등을 둘 수 있습니다.
    ②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이나 해석에 대하여는 운영정책, 이용안내, 관련 법령에 따르고, 본 약관과 다른 별도 합의가 있는 경우 별도 합의가 우선 적용됩니다.
    
    제 28 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① “회사“와 "광고주"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② “회사”와 "광고주" 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부산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제 29 조 [개정이력]
    서비스 이용 약관 시행일 : 2019년 00월 00일부터 시행됩니다.